MY MENU

Talking to Your BodyMind 그룹 치유 명상

잊어버린 언어를 찾아서 몸•마음에 말걸기 - 최면치유명상(Reminding Yourself of the Forgotten Languagu of Talking to Your BodyMind)
이 최면 명상은 최근 자기계발과 정신치유에 많이 활용되고 있는 NLP(Neuro Linguistic Programming - 신경언어 프로그램밍)요법과도 많은 연관이 있는 과학적 근거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몸은 눈에 보이는 영혼. 영혼은 눈에 보이지 않는 몸이다. 몸과 영혼은 둘로 나누어질 수 없다. 그 둘은 서로에게 속해 있는, 전체를 이루는 부분이기 때문이다. 우리는 몸의 존재를 인정하고 사랑하며 존중해야만 한다. 그리고 몸에 대해 감사함을 가져야 한다....”
“우리가 한때 몸 그리고 마음과 나누었던 대화를 기억하라. 이제 당신은 잊어버린 그 언어를 기억해내어 다시금 자연스러움과 균형을 되찾을 수 있다.” <오쇼>

보다 깊은 이완을 위한 최면 명상. 당신은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다. 그저 목소리를 듣고 따라오면 어느 사이 당신은 깊은 이완과 내면의 조화와 평화의 세계로 들어가 있을 것이다.
우리의 몸은 매순간 기적을 행하는 우주의 신비이자 내면으로 들어가기 위한 가장 중요한 문. 하지만 우리는 질병이 들거나 몸이 부자연스러운 상태가 될 때, 진통제나 주사에 의존한다. 사실상 여러 가지 증상은 우리의 몸 혹은 무의식층이 질병이나 증상이라는 언어를 이용하여 우리와 대화를 나누고 싶어 한다는 일종의 의사 표현.
우리가 몸의 언어에 조금만 주의를 기울인다면, 우리의 몸과 친구가 될 수 있다면 육체적 치유는 물론 내면에서조차 변형이 일어나게 된다.
최면요법에 토대를 둔 트랜스 상태에서 몸과 대화를 나누게 되는 이 과정은 매일 1시간씩 총 7번의 그룹 세션 과정. 몸과의 대화를 통해 몸에 드러난 여러 가지 증상을 다루다 보면 우리는 어느새 마음과 대화를 나누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이 명상은 하루 한 시간씩 7일 동안 하는 명상입니다. 당신 자신과 친구가 되기 위한 시간이며, 몸과 마음, 영혼이 하나임을 체험하게 됩니다.
오쇼 명상 중 유일하게 가이드의 목소리에 따라 명상을 진행하게 되지만, 이것은 온전히 당신 스스로 치유를 갖도록 하는 명상입니다.
당신의 몸과 마음에서 들리는 소리와 보이는 그림들, 그리고 오감에서 느낄 수 있는 느낌들을 만나며, 무의식에서 긍정적으로 작용하는 의도를 만날 수 있습니다.
최면 치유 요법을 사용하며 무의식과 의식의 세계를 컨넥팅하고, 깊은 이완속에서의 알아차림 의식과 무의식의 연결을 통해 자신이 가지고 있던 불편한 증상들, 오랜 습, 패턴들을 정하여 몸과 마음, 무의식의 층에서 자신이 만나게 될 “가디언”을 이완 속에서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자신 스스로 건강과 몸 마음의 자연스러운 균형 상태로 돌아오도록 이끌어주는 치유 명상법입니다.

♠ 이 그룹명상은 개인치유세션으로도 진행합니다. 개인의 신체적 질병, 건강문제 등 우리 각자의 무의식 깊은 곳으로부터 도움을 받게 됩니다.

도로명 주소 : 04164 토정로32길 17 강변살자빌딩 (구 : 미스틱로즈 명상센터 )
구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토정동 6-97 강변살자빌딩

전화 : 02-718-0778 / 02-703-0778    휴대폰 : 010-8565-7999
사업자번호 : 217-04-25489  대표자 : 정효순

today
109
total
8435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