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오쇼 미스틱로즈(Mystic Rose) 그룹 치유 명상

미스틱로즈는 3주간의 과정으로 하루에 3시간씩 진행됩니다.
첫째 주에는 참가자들은 "아무런 이유 없이" 웃으면서 내면의 장애들을 녹이고 자발성과 기쁨을 키워갑니다.
둘째 주에는 울고,
세째 주에는 고요하게 마음을 지켜보면서 침묵합니다.



오쇼는 미스틱 로즈에 대해 이렇게 말합니다:미스틱 로즈의 상징은우리가 가지고 태어난 씨앗을 스스로 돌본다는 것이다. 거기에 알맞은 토양을 주고, 맞는 공기를 주고, 적절한 환경을 제공하고, 올바른 길을 가게 함으로써, 그것을 자라나게 하는 것이다. 그때의 궁극적인 성장이 미스틱 로즈로 상징되는 것이다. 그대의 존재가 피어나 그 꽃잎을 열면서 아름다운 향기를 날리게 되는 것이다.

나는 새로운 명상 요법을 개발하였다. 그 첫번째는 웃음이다.3시간 동안 사람들은 아무 이유없이 웃는다. 3시간 동안 그대는 그대가 자신의 내면에 그토록 많은 먼지의 층을 쌓아두고 있었다는 것에 놀라게 될 것이다. 웃음은 그것을 단칼에 잘라낼 것이다. 7일 동안 끊임없이 하루에 3시간 동안 웃는 것이다. 그대의 존재에 얼마나 많은 변화가 일어날지 짐작조차 하지 못할 것이다.

그리고 두번째는 우는 것이다.첫번째는 그대의 웃음을 방해하는 모든 것을 제거하는 것이다. 모든 과거의 인간성과 모든 억압을 제거하는 것이다. 그것은 제거 되고 그대에게 새로운 공간이 생겼다. 그러나 그대가 존재의 사원에 이르려면 조금 더 가야 한다. 그대는 너무도 많은 슬픔과 좌절과 걱정과 눈물을 쌓아두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것들은 그대를 감싸고 그대의 아름다움과 품위와 기쁨을 파괴하고 있는 것이다.

몽고인의 생각에는(나는 그것에 동워한다) 삶은 반복되면서 그대 내부에 축적된다고 한다. 그것은 고통의 두터운 벽을 형성한다. 이러한 상처들은 많은 생을 거치면서 축적되어왔다. 그것은 몸의 일부가 아니다. 그것들은 의식을 둘러싸고 있는 것으로 해소되어야 하는 것들이다. 그래서 모든 성자들은 소리치면서 "그대의 내면으로 들어가라."고 말한 것이다.

그대는 들었지만 들어가지는 않는다. 그대가 들어가지 않는 이유가 있다. 내면으로 들어가면 고통을 겪게 되기 때문이다. 내면으로 들어가면 그대는 괴로움을 만나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바쁜 척하면서 외부에 남아있는 것이 낫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7일 동안 그대는 슬퍼하고 아무런 이유 없이 울도록 자신을 허락하라 - 눈물은 나올 준비가 되어있다. 그대는 계속 그것을 막아온 것이다. 단지 그것을 막지 말라.

마지막 단계는 주시이다. 언덕 위의 주시자의 단계이다. 웃음과 울음 뒤에는 고요한 주시만이 남는다. 자신을 주시하는 것은 자동적으로 이루어진다. 주시를 하면 울음은 사라지고 잠재워 진다.
이 명상은 미리 웃음과 울음을 해소시켜줌으로써 이제 아무것도 그대의 주시를 억누르지 않게 되는 것이다. 그때 주시는 맑은 하늘을 열어준다.

도로명 주소 : 04164 토정로32길 17 강변살자빌딩 (구 : 미스틱로즈 명상센터 )
구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토정동 6-97 강변살자빌딩

전화 : 02-718-0778 / 02-703-0778    휴대폰 : 010-8565-7999
사업자번호 : 217-04-25489  대표자 : 정효순

today
107
total
8435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