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목

6월 6일 공휴일 스페셜 명상/ 오쇼 전생 체험 최면 요법 / 오쇼 바르도 명상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6.03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45
내용
6월 6일 공휴일 스페셜 명상/ 오쇼 전생 체험 최면 요법 / 오쇼 바르도 명상




명상일정 

6월 6일  목요일


오전 10시 30분 ~1 시 전생체험 최면요법


1시~2시 점심 식사 


2시~5시 오쇼 바르도 명상



*참가비 안내 / 각 프로그램 당 3만원 , 전체참여 5만원 / 월회원 동일

*장소  현대액티브힐링명상센터 (마포)

*문의  사난다 010 8565 7999  자미 010 2579 1766

*명상 시작 10분 전 도착 해주십시오.


오쇼 <바르도 명상>

모든 구도자, 명상인, 삶과 죽음 사이를 살고 있는 사람들의 필수 공부!

경험자들이 두서 달에 한번씩은 꼭 해야 한다고 적극 추천 권장하는 명상 공부!

단 한번 듣는 것만으로도 죽음의 순간, 해탈에 이르고 다음 생을 의식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비전명상

 

<티벳 사자의 서>를 중심으로 여타 관련 문헌을 참고하여 오쇼가 고안한 명상.

우리의 본질은 본래 형상도 실체도 없는 공이자 창조성과 지혜를 지닌 순수한 의식이다.

이 의식은 물질계와 시간계 속으로 들어가 생각과 공포 욕망 등을 투영하면서 각자 특유의 에고와 현실세계를 창조해 간다. 그리하여 우리는 존재 자체의 영묘한 파동과 우리 자신의 존재의 본래 모습을 잊어버렸다.

우리가 살고 있는 것은 체험하기 위해서이며 체험은 각성을 가져오고 각성은 삶과 죽음의 연결고리이다.

바르도 명상은 듣는 것만으로도 해탈에 이르는 명상. 단 한번 듣는 것만으로도, 심지어 우리가 비록 의식적으로 이해하지 못한다 해도 이 명상은 우리의 모든 의식세계-무의식에서 우주 초의식의 세계까지 침투하여 죽음의 순간 모든 가르침을 기억해 낼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죽음 즉시 해탈의 빛에 이르는 법, 의식 세계의 빛과 하나가 되는 법, 인간계의 빛과 하나가 되어 자기의 다음 생의 모습을 스스로 선택할 수 있는 방법.

죽음을 초월하고 해탈을 위해 노력하는 모든 명상 수행자, 죽음이라는 과정을 해탈로 변형시키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최상의 안내.

 

오쇼 전생체험 최면요법 <Osho Reliving Past Lives Therapy>

 

이 요법의 목적은 전생의 삶을 믿고 안 믿고의 문제의 아니라 과거의 다시 살기와 경험하기에 관한 것, 곧 당신의 치유이다.

명상 실습 후의 깊은 최면 속에서 우리는 과거의 생을 기억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을 다시 살기 시작한다.... 전체적 중점은 무의식의 깊은 층에 놓여 있는 오랜 감정적 심리적 상처의 깊은 치유이다.”(오쇼)

시간적 과거로의 퇴행은 심리적 감정적 영적 치료에 이용될 수 있다.

이번 생에 있어서의 먼 과거-아주 어린 시절이나 자궁 속에서의 삶,

그보다 더 먼 과거- 당신의 앞전의 생 혹은 더더 먼 과거- 전생의 어느 시기에 있어서의 삶, 그에 관한 기억들 속으로 들어가는 것을 배우는 법, 그리고 그것을 다시 한 번 사는 법,

당신의 무의식 속에 있는 어둠을 제거하고 전생에 계발한 재능들을 일깨우는 것..

그것은 명상적 최면 기법을 통해 동시적으로 진행될 것이다. 오쇼는 말하길

명상이란 수직적 차원의 최면이며 최면이란 수평적 차원의 명상이다....

전생 기억은 그 생애의 죽음의 경험으로 시작한다. 죽음은 또 다른, 가장 강렬한 생 체험의 하나이다.

탄생과 죽음이란 사건은 매우 깊이 우리 의식에 영향을 끼친다. 이 두 개의 사건은 우리가 과거로 들어가는 문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전생의 죽음을 다시 삶으로서 우리는 좀더 과거 속으로 전진해 들어가 그 과거의 생애 동안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를 알 수 있다.

그때 그리고 그와 같은 과정들을 통해 우리는 다른 몇 개의 과거의 삶까지도 탐험할 수 있다.

과거의 삶을 재발견하고 그것을 다시 살기는 무의식의 정화를 위한 치유적 도구이다. 우리는 짐을 벗어 던진다.

또한 그것은 심오한 명상이다. 전에 어떻게 살고 죽었다는 것을 아는 것은 우리가 몸이나 마음이나 이 삶 이상의 존재임을 경험하게 해 준다.

우리의 생애란 하나의 여행, 곧 이미 존재했었던 것, 순수한 축복과 순수한 사랑으로써의 무- 우리 자신의 본질인 붓다가 되기 위한 성장의 여정 위에 있는 것이다,

깊은 최면 속에서 명상적 방편들 후에 우리는 과거를 기억하는 것이 아니라 과거의 삶들을 다시 살기 시작한다. 기억과 다시 살기는 엄청난 차이가 있다.

마음의 기억하기는 심리학적 상처를 치유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하지만 당신이 과거의 삶을 다시 살 수 있을 때 그것은 당신의 정신적 질병뿐만 아니라 모든 당신 존재의 어둠을 제거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에게 정신적 건강뿐만 아니라 영적인 성장을 줄 것이다. 그 차이는 거대하다.....

당신은 전체적 진화의 과거와 현재와 미래를 내포하고 있다. 당신은 그처럼 거대한 존재이다.”(오쇼)

과거의 탄생들과 죽음들, 삶들, 초의식 세계의 세 개의 정점들과 마찬가지로 집단 무의식과 우주적 무의식의 층들을 탐험하고 전생의 삶을 다시 살기.

전생의 재능과 학습들을 일깨우고 깊은 무의식의 어둠을 지우며 현재의 삶을 변형시키는 훌륭한 방법.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도로명 주소 : 04164 토정로32길 17 강변살자빌딩 (구 : 미스틱로즈 명상센터 )
구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토정동 6-97 강변살자빌딩

전화 : 02-718-0778 / 02-703-0778    휴대폰 : 010-8565-7999
사업자번호 : 217-04-25489  대표자 : 정효순

today
133
total
949920